두가족 아이와 함께한 여행 제주도유모차대여 싸고 편리하게~ ­

언제 떠나도 즐거운 제주도! 날씨도 너무 좋고 덥지 않을 때 갔던 제주도 늦여름여행, 이제 곧 제주도 가을여행을 앞두고 있습니다. 제주도를 서늘한 날씨로 가는 이유는 성수기 가격보다 조금 여행경비가 절약돼 사람이 늘 많으면 피곤하지만 비교적 한산하고 아름다운 제주를 여유롭게 누릴 수 있기 때문이다.이번은 평일로 9월에 다녀왔는데, 한가로이 선선한 날씨를 즐겨서 좋았다.

친구들과 시간이 맞아서 아이가 있는 집 2채가 함께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는데 비행기라도 앞뒤에 앉혀놨더니 울거나 보채지 않고 둘이서 놀면서 갈 수 있어서 좋았다. 시끄럽게 해서 승무원이 애들한테 와서 좀 조용히 해달라고 부탁했는데 이 정도면 펑펑 울거나 울지 않아도 괜찮았던 것 같아요!제주도 여행을 갈 때는 항상 미리 해두는 것이 있다. 렌터카 제주도 어린이용 카시트 대여를 미리 예약하라! 렌터카 오피스까지는 셔틀로 이동이 가능해 공항에서 오래 걸리지 않는다.(10월부터는 완전히 앞으로 이동하여 이용하기 쉬워진다) 그래서 10월에 다시 제주도에 간다!

2020년 노벨 물리학상은 우주에서 가장 극적이고 낭만적인 현상으로 꼽히는 블랙홀 연구자 3명에게 돌아갔다. 김공춘 국가무형문화재 제67호 탕건장 명예보유자(사진)가 3일 노환으로 별세했다. 장기간 갈등을 겪고 있는 한국과 일본이 최근 온라인을 통한 교류 강화에 나서 주목받고 있다. 오늘을 살아가는 여성 가운데 단 한 명도 이이효재에게 빚지지 않은 사람이 없다.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Dynamite가 빌보드 싱글차트에서 다시 정상에 올랐다.

셔틀타고5분도안돼렌터카사무소에도착,10월부터는3분거리에위치!

해피렌트카 사무실에 도착해 렌터카 대여 절차를 밟고 있지만 아이들에게 피할 수 없는 유혹이 기다리고 있다. 사탕과 멘토즈를 고르는 기계였는데, 여행 기분을 내기 위해 하나씩 골라서 아이들에게 주고 돌아오면 금지!

두 가족이 함께 이동하면서 걷기에는 카니발이 너무 좋다.저번에 차를 샀는데 패밀리 카의 가짜 왕은 카니발 같아!

전에 해피렌트카 이용 전 여기저기 이용해봤을 때는 금연차인데도 담배냄새가 나거나 차가 외관이 너덜너덜해져 여행을 즐기면서도 렌터카 상태는 최악이었던 곳이 많았지만 해피로 바꾸고 그런 일은 없었던 것 같다. 차 상태도 깨끗하고 특히 담배 냄새는 거의 나지 않아요! 여기에 제주도 유모차를 빌릴 필요 없이 한번에 할 수 있다.

차일드 시트의 상태를 확인하고 트렁크에 유모차를 확인했더니 레인 커버와 이너 시트까지 세세하게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그래서 해피를 제주도에 갈 때마다 이용하고 있길! 어린이용 카시트나 다른 아기용품은 항상 믿고 사용하는 곳! 운전은 대부분 제가 하지만 혼자 맥주 마시고 싶은 걸 참으면 나머지 일행이 가볍게 낮맥도 즐길 수 있어서 여행가면 주로 운전을 하는 편이에요!

이너 시트까지 씌우니까 완전 새로운 느낌! 직원이 말하길, 유아용품은 햇빛 소독부터 빨래까지 세심하게 관리한다는 얘기였다. 눈으로 봐도 그런 것 같아! 세가처럼 깨끗한 상태로 아주 잘 활용했어요.그리고 이벤트에 참여하면 아기 용품 대여 비용이 할인되므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 후 리뷰를 올리면 되지만 최대 3만원까지 할인됩니다.평일에 여행을 간 우리에게는, 3만원이면 거의 공짜나 다름없으니, 바로 참가! 인스타나 블로그에 올리면 3만원의 일부 결제가 취소된다.

회로 소주를 마시기로 하고 바로 회를 만들어 장을 보고 숙소로 이동! 숙소 사진을 와이프 인스타에 올려보니 다들 어디냐고 궁금해 하는 얘기를 많이 했다.제주도 키즈펜션 자넷&캐시! 이곳은 정말 대단해요, 1층에 키즈카페가 따로 있는 혼자 사는 펜션이라서 아이와 함께 여행하는 가족들에게 최고의 공간이에요!

아기 매트가 깔려 있어 아이들이 넘어져 다치는 일이 적고 주방놀이, 볼풀, 자전거 등 다양한 놀이터가 있어 아이들이 시간을 보내기에 좋다. 한번 들어가면 2~3시간 가는 줄 모르고 노는 곳! 어른은 편하게 식사하고 아이들은 즐겁게 놀고!2층에는 방 3개, 3층 다락방 1개 등 방 4개가 있어 아이가 2개 이상 있는 집 1개, 2개라면 4가족이 가도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는 곳이다. 우리가 친하게 지내는 친구 부부 3쌍과 함께 다음에 여기를 또 가기로 해요! 그때는 솔라티를 빌려서 제주도 투어를 하기로!

제주도의 키즈펜션이기 때문에 아기 의자 소독기, 미니 세탁기, 아기 식기도 완벽하게 준비되어 있었다.

#제주도 유모차 #제주도 키즈펜션 #자넷&캐시 #해피렌트카 #제주도 카시트 대여

이번에는 무리해서 돌아다니지 않고 천천히 보고 예쁜 카페에서 시간을 보냈다.아이들에게는 오히려 여유가 있어서 한 곳에서 오래 노는 여행이 더 좋았던 것 같아!

애월에 있는 호박다방에 가서 고소하고 맛있는 호박라떼 먹고 커피 못마시는 친구 때문에 갔는데 또 가고 싶은 곳입니다. 여기서 보는 노을이 정말 멋지고 좋아요.

당근 케이크가 있어서 하나 시켜먹고 아이가 너무 잘 먹어서 하나 더 시켜먹었어요.

평일에 출발해 사람도 많지 않아 한가로이 다녀온 제주도 여행!10월 제주도 여행은 또 어떤 모습으로 찾아올지 기대된다.

소설 82년생 김지영이 전미도서상(National Book Awards) 최종 후보에 오르지 못했다. 지난해 7월 일본의 수출 규제 조치 맞대응으로 벌어진 노 저팬(No Japan) 운동 영향으로 뜸하던 일본 서적 출간에 물꼬가 트이는 분위기다. 도서정가제 유지와 완화를 놓고 출판업계와 정부 의견이 맞서는 가운데 작가들이 도서정가제 사수 주장에 힘을 보탰다. 박소림 작가가 최근 발표한 만화 좀비 마더(보리 사진)는 육아라는 난제를 두고 분투하는 어머니들에 대한 우리 사회 일부의 시선을 극대화한 이야기다.